2024 NBA 추천 종목: 이번 시즌 최고의 신인 순위

2024 NBA 추천 종목: 이번 시즌 최고의 신인 순위

2024 NBA 추천 종목: 이번 시즌 최고의 신인 순위

Blog Article

시즌 한 달 만에 2024-25 NBA 신인 순위 발표

명예로운 언급



올해 신인 선수들의 플레이 수준을 고려할 때 이 명단을 구성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면, 명예로운 언급을 받을 만한 선수를 찾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여기 있습니다. 언급을 시작하고 제일런 웰스에게 내려달라고 부탁해 봅시다!

멤피스 그리즐리스의 드래프트에서 39순위로 지명된 웰스(+2000)는 슈팅 가드에 재능을 전수받기로 결정한 다른 모든 팀들에게 뒤늦게나마 공을 던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경기당 평균 11.8득점(PPG), 3.1리바운드(RPG), 1.6어시스트(APG), 43.2%의 슈팅률(FG%)을 기록한 웰스는 부상당한 마커스 스마트를 잘 메우며 멤피스 로테이션에서 빠르게 입지를 다지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다음으로, 이번 드래프트 수업이 얼마나 부진했는지 알고 싶으시다면 올해 2순위 지명자인 알렉상드르 사르를 소개합니다. 현재 NBA 신인왕 배당률이 +1600인 상황에서 사르가 워싱턴 위저즈에서 비중을 두지 않고 있는 것은 아니며, 수비는 매우 잘하지만 공격 기반은 여전히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현재 9연패로 2승 11패를 기록 중인 팀에서 뛰고 있지만, 또 다른 위저즈 루킹은 명예로운 선수들뿐만 아니라 실제 명단에도 이름을 올렸습니다.

마지막으로, 현재로서는 영광스러운 언급이지만 앞으로의 ROY 대화에서 팬들이 주목해야 할 선수는 누구일까요, 스티븐 캐슬? 최근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매우 잘 해낸 일이 있다면 드래프트이며, 팀의 신인 포인트 가드인 캐슬도 예외는 아닙니다.

톱 5 트레이드 기사에서 저는 네 번째로 좋아하는 움직임으로 토트넘을 베테랑 PG 크리스 폴과 트레이드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캐슬이 샌안토니오 라인업에서 9.9 PPG, 3.1 APG, 2.6 RPG를 기록하고 39.8%의 높은 FG를 기록하며 계속해서 주인공 역할을 맡게 된 것을 보면 현재 NBA 뉴스와 소문에 따르면 시즌 후반에 폴을 영입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한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5. 달튼 크네히트,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1000)
신인이라고 하면 23살이라고 해서 NBA 1년차 선수라고 해서 반드시 생각할 수 있는 나이는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 나이는 리그에 속한 선수들이 이미 프로에 진출해야 하는 나이입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1라운드 지명자인 달튼 크네히트는 모든 사람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시즌을 느리게 시작하고 LA의 또 다른 신인인 르브론 제임스의 자녀 브로니 제임스에게 가려져 G리그에서 휴식을 취하지 못하고 있지만, 크네히트는 레이커스에서 자신의 입지를 찾기 시작한 것처럼 보입니다. 현재 48.4%의 FG를 기록하고 있는 크네히트가 NBA ROY에서 우승할 확률은 시즌이 진행됨에 따라 파악할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4. 잭 에디, 멤피스 그리즐리스(+1000)
먼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 거주하는 깡패이자 과대 광고된 베테랑 드레이먼드 그린은 지금까지 네 번째로 좋은 신인인 멤피스의 잭 에디를 위해 장기 출전 정지를 받아야 한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린이 당긴 작은 스턴트로 인해 시즌 막판 부상을 입을 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런 멍청한 놈에게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



이번 시즌 멤피스의 첫 11경기 중 9경기를 시작으로 퍼듀에서 방출된 7피트 4인치의 루키는 팀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쳤으며, 특히 공격에서 61.0%의 압도적인 FG를 기록했습니다. 수비에 대한 자신의 행동을 계속 다듬는 동시에 쉽게 세 개를 치는 등 숨겨진 재능을 보여주고 있는 그는 현재 +1000 확률이 높아져 시즌이 끝나면 상을 받게 되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3. 칼튼 "버브" 캐링턴, 워싱턴 위저즈(+700)
3위를 차지한 사어를 제외한 다른 위저즈 신인 선수는 칼튼 "버브" 캐링턴을 위해 포기합니다. 피츠버그 대학교의 1라운드 지명자였던 그는 이 반의 모든 신인 선수 중 경기당 가장 많은 경기 출전 시간을 기록하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6피트 4인치의 체격을 갖춘 Bub는 현재 43.8%의 FG에 10.4ppg을 기록하며 득점 평균에서 신인 중 7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4.4개의 RPG와 5.0개의 APG를 추가했습니다. 어디에서든 득점할 수 있는 재능과 뛰어난 공 분배 능력을 갖춘 우리는 워싱턴의 다음 스타이자 오늘 NBA 추천 선수로 확실한 ROY 후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2. 자카리 리셔, 애틀랜타 호크스(+475)
프랑스는 2년 연속으로 NBA 베팅 배당률 팬들에게 올해의 신인 레이스에서 따라잡을 수 있는 지배적인 선수를 제공할 책임이 있습니다. 애틀랜타 호크스가 전체 1위로 선정한 자카리 리샤르는 ATL에서 허겁지겁 후프들을 보여주며 오랫동안 팀에 필요했던 한 가지, 즉 트레이 영이 진원지에 있지 않은 새로운 정체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1월 6일 애틀랜타가 뉴욕 닉스를 상대로 거둔 OT 승리에서 33득점 7리바운드 3스틸 2블록을 기록하며 최고의 기량을 선보인 리사허는 이제 막 절뚝거리는 호크스 팀을 되살리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1. 재러드 매케인,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155)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는 이번 시즌 정말 대단한 선수였죠? 그리고 무엇보다도 불타는 거대한 쓰레기 더미를 의미합니다. 2승 11패를 기록 중인 식서스는 신인 제러드 매케인이 아니라면 자동으로 쓰레기통을 부수고 싶지 않다면 할 말이 많지 않을 것입니다.

매케인의 플레이는 현재 필라델피아에서 유일하게 좋은 일이라고 쉽게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평균 15.2ppg, 47.7%의 FG, 빠른 릴리스 3개, 림에 도달하는 재능은 식서스가 16위로 드래프트에서 가장 큰 도루를 잡았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Report this page